홈페이지 예약문의

FAQ 검색
FAQ 검색

홈페이지 예약문의 목록

  1. Q

    홈페이지 예약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 

    제주라프의 홈페이지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과 할인을 상시 제공중입니다.


    LAF SHOP에서 구매할 상품의 수량과 옵션을 선택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(SNS정보를 통해 빠르게 로그인 가능)

    등록하신 SNS정보, 핸드폰 정보, 이메일 정보를 통하여 쿠폰 정보를 포함한 예약 내역을 보내드립니다.


    구매 정보는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, 취소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구매한 상품은 구매일로부터 30일동안 유효하며, 원하는 날짜에 방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고객님이 취소하실 수 있으며, 비용은 100%환불 처리됩니다.

    단, 2매 이상의 상품을 동시 구매하셨을 경우 1매라도 사용한 경우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구매한 쿠폰 정보를 제주라프 1층 리셉션 데스크에서 보여주시면 바로 체험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홈페이지 구매 상품 문의 : jejulaf.mkt@gmail.com / 070-4480-0591(평일 10:00~18:00)


    감사합니다.


  2. Q

    외국인을 위한 설명서가 마련되어 있나요? 

    제주라프 1층에 외국인을 위한 영문, 중문, 일문 리플렛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
  3. Q

    구매한 상품을 양도할 수 있나요?

    제주라프의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내역은 고객님의 SNS 정보 및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 


    부득이 구매한 상품을 이용할 수 없거나, 선물하셔야 할 경우 예약내역 및 구매 상품 정보를 공유하여 양도하실 수 있으나,

    이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누출 및 불이이에 대해서는 제주라프의 책임이 없음을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상품 중 미사용 티켓은 취소처리를 통하여 100% 환불처리 받을 수 있습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  

  4. Q

    이미 구매한 상품이 있는데, 옵션 변경이 가능한가요? 

    제주라프의 홈페이지 LAF SHOP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 


    부득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구매하신 상품 목록을 취소하시고(100% 환불처리),

   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